해외장기체류(출장주재원)보험(3개월초과) 상품설명에 대한 정보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험에 가입을 하려면 해당 보험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지금부터 자세히나 내용에 대해서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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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약) 사망후유장해는 물론 구조송환비용(긴급구조 및 본국의료송환비용) 배상책임, 국내의료비 보장도 특약으로 선택가입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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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가입 갱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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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반출국하는 가족도 각각 개별 가입+사망보장 가능(미성년자 제외)
KB장기체류보험고객은 1년이상 체류시에도 재가입(갱신가입)OK!
마지막으로 이용약관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약관
1. 금융서비스 이용 범위 가. 고객의 개인신용정보는 금융거래의 설정ㆍ유지여부 판단 목적 및 고객이 동의한 목적만으로 이 용됩니다. 나. 고객은 영업장ㆍ인터넷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금융거래를 체결하거나 금융서비스를 제공받는 과정에서 1)금융 회사가 본인의 개인신용정보(이하 ‘본인정보’)를 제휴ㆍ부가서비스 등을 위해 제휴회사 등에 제공하는 것 및 2) 해당 금융회사가 금융상품 소개 및 구매권유(이하 ‘마케팅’) 목적으로 이용하는 것에 대해 동의를 하지 않는 경우에도 금융거래를 체결하거나 금융서비스 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이러한 동의를 하지 않으신 경우에는 제휴ㆍ부가서비스 및 신 상품ㆍ서비스 등을 제공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2.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상의 고객 권리 가. 본인정보의 제3자 제공사실 통보 요구 고객은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35조에 따라 금융회사가 본인정보를 전국은 행연합회, 신용조회회사, 타 금융회사 등 제3자에게 제공한 경우 제공한 본인정보의 주요 내용 등을 알려주도록 금융회사에 요구할 수 있습니다. ◈ 신청방법 나. 금융거래 거절 근거 신용정보 고지 요구 고객은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36조에 따라 금융회사가 전국은행연합회, 신용조회회사 등으로부터 제공받은 연체정보 등에 근거하여 금융거래를 거절ㆍ중지하는 경우에 는 그 거절ㆍ중지의 근거가 된 신용정보, 동 정보를 제공한 기관의 명칭ㆍ주소ㆍ연락처 등을 고지해 줄 것을 금융회사에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다. 본인정보의 제3자 제공 및 마케팅 목적의 전화 등의 중단 요구 고객은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37조에 따라 가입 신청한 때 동의를 한 경 우에도 본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것 및 해당 금융회사가 마케팅 목적으로 본인에게 연 락하는 것을 전체 또는 사안별로 중단 시킬 수 있습니다.(다만, 고객의 신용도 등을 평가하기 위해 전국은행연합회 또는 신용조회회사 등에 제공하는 것에 대해서는 중단시킬 수 없습니다.) ◈ 신청방법 ◈ 신청자 제한 : 신규 거래고객은 계약 체결일로부터 3개월간은 신청할 수 없습니다. 개인신용정보 제공·이용에 대한 고객 권리 안내 · 전 화 : ☎ 1544 - 0114 · 서 면 : 06134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17 KB손해보험빌딩 · 전 화 : ☎ 1544 - 0114 · 인터넷 : http://www.kbinsure.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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