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다이렉트 365일 간병비 플랜(건강) 상품설명에 대한 모든 정보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꼼꼼히 따져보시면 됩니다. 지금부터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 꼼꼼히 따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해당 보험에 대해서 관심이 많으신가요?
365일 든든하게 보장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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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 질병이나 상해사고로 입원하여 간병인 혹은 간호·간병통합서비스를 사용한 경우 사용일당을 보장해당 특약 가입 시비갱신형 선택 시 가입시점의 보험료에서 변동 NO! 납입기간이 종료된 후에도 보장은 최대 100세까지 가능(80/90/100세 중 선택 가능)자동갱신형 선택 시 저렴한 초회 보험료로 가입 가능(비갱신형 대비) 15/20년마다 자동갱신으로 최대 100세까지 보장, 15/20년동안 보험료 변동 NO!(갱신 시 보험료 인상 가능)
- 상해 입원 간병인 사용일당(1일이상)(요양병원 제외), 상해 입원 간병인 사용일당(1일이상)(요양병원), 상해 입원 간호·간병통합서비스 사용일당(1일이상), 질병 입원 간병인 사용일당(1일이상)(요양병원 제외), 질병 입원 간병인 사용일당(1일이상)(요양병원), 질병 입원 간호·간병통합서비스 사용일당(1일이상) 특별약관은 180일 한도로 보장합니다.
- 상해 입원일당(181일이상,요양/정신/한방제외),상해 입원 간병인 사용일당(181일이상,요양/정신/한방제외),상해 입원 간호간병통합서비스사용일당(181일이상,요양/정신/한방제외),질병 입원일당(181일이상,요양/정신/한방제외),질병 입원 간병인 사용일당(181일이상,요양/정신/한방제외),질병 입원 간호간병통합서비스사용일당(181일이상,요양/정신/한방제외) 특별약관은 185일 한도로 보장합니다.
- 간병인 : 의료기관 혹은 간병 관련 사업자 등에 소속되어 간병서비스를 제공한 자(약관 참조)
입원일당 보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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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병이나 상해사고로 중환자실에 입원하신 경우 입원일당을 보장해당 특약 가입 시
상해 중환자실 입원일당(1일이상), 질병 중환자실 입원일당(1일이상) 특별약관은 180일 한도로 보장합니다.
체증형 플랜으로 가입 시 경과기간에 따라 보장금액 증가
※매 5년마다 최초 가입금액의 10%씩 체증, 체증형 특별약관 담보 한정
기간 경과에 따라 신경 쓰지 않아도 자동으로 더 큰 보장 준비해당 특약 가입 시
(체증형)상해 입원 간병인 사용일당(1일이상)(요양병원 제외), (체증형) 상해 입원 간병인 사용일당(1일이상)(요양병원), (체증형) 상해 입원 간호·간병통합서비스 사용일당(1일이상), (체증형) 질병 입원 간병인 사용일당(1일이상)(요양병원 제외), (체증형) 질병 입원 간병인 사용일당(1일이상)(요양병원), (체증형) 질병 입원 간호·간병통합서비스 사용일당(1일이상) 특별약관은 180일 한도로 보장합니다.
가입시 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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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계약을 할 때
보험계약 청약 시에는 보험상품명, 보험기간, 보험료, 보험료납입기간, 피보험자 등을 반드시 확인하고, 보험약관을 반드시 수령·확인해 주세요.
자필서명
보험계약 청약 시 계약자와 피보험자가 자필서명(전자서명 포함)을 하셔야 하며, 자필서명을 하지 않은 경우 보험계약의 효력 등과 관련하여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단, 인터넷을 통해 계약하는 경우 자필서명을 전자서명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무배당 보험
이 보험은 무배당 보험상품으로 배당이 발생하지 않는 대신, 배당 상품과 비교하여 일반적으로 보험료가 저렴합니다.
가입자의 계약 전 알릴 의무
계약자 또는 피보험자는 보험계약 청약 시 청약서(전자문서 포함)의 질문사항에 대하여 알고 있는 내용을 반드시 사실대로 알려야 하며(청약서 또는 전자청약서에 기재), 그렇지 않은 경우 보험금의 지급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가입자의 계약 후 알릴 의무
계약자 또는 피보험자는 보험계약을 맺은 후 보험약관에 정한 계약 후 알릴 의무사항이 발생했을 경우 지체 없이 삼성화재에 알려야 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보험금 지급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보험료 납입 연체 시 보험계약의 해지
계약자가 제2회 이후 보험료의 납입을 연체하는 경우 삼성화재는 14일 이상의 기간을 납입최고(독촉)기간으로 정하여 계약자에게 납입최고(독촉)를 합니다. 납입최고 기간까지 해당보험료를 납입하지 않을 경우 계약이 해지됩니다.
청약철회제도
계약자는 보험증권을 받은 날부터 15일 이내(청약을 한 날부터 30일 이내에 한함)에 그 청약을 철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3일 이내에 보험료를 돌려 드립니다. 단, 일반금융소비자의 건강상태 진단을 지원하는 보장성 상품, 보장기간이 90일 이내인 금융상품 또는 전문금융소비자가 체결한 계약은 청약을 철회할 수 없습니다. 청약철회 기간 내에 청약철회를 하는 경우 납입한 보험료 전액을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 전문금융소비자금융상품에 관한 전문성 또는 소유자산규모 등에 비추어 금융상품 계약에 따른 위험감수능력이 있는 금융소비자로서 「금융소비자법」 제2조(정의)에서 정한 각 목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를 말합니다.
품질보증제도
계약자가 보험 가입 시 보험약관과 청약서 부본을 전달받지 못했거나, 청약서에 자필서명(전자서명 포함) 또는 날인(도장을 찍음)을 하지 않은 경우, 약관의 중요한 내용을 설명 받지 못한 못하였을 때에는 계약이 성립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에 삼성화재에 보험계약의 취소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단, 「전자거래기본법」 에 의해 인터넷을 통해 계약을 체결한 경우에는 청약서 부본을 드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해약환급금이 납입보험료보다 적거나 없는 이유
해약환급금이란 보험계약이 중도에 해지될 경우에 지급되는 금액을 말합니다. 보험은 은행의 저축과 달리 위험보장과 저축을 겸비한 제도로서 계약자가 납입한 보험료 중 일부는 불의의 사고를 당한 다른 가입자에게 지급되는 보험금으로, 또 다른 일부는 보험회사 운영에 필요한 경비로 사용되므로 중도해지 시 지급되는 해지환급금은 납입한 보험료보다 적거나 없을 수 있습니다.
계약해지 후 다른 보험 계약 시 유의사항
보험계약자가 기존에 체결했던 보험계약을 해지하고 다른 보험계약을 가입하려는 경우 보험계약이 거절되거나 보험료가 인상되거나 보장내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모집질서 확립 및 신고센터 안내보험계약과 관련된 보험질서 문란행위는 「보험업법」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금융감독원 보험 모집질서 위반행위 신고센터: 전화 1332 / 인터넷 www.fss.or.kr사고접수, 보험처리 등 보험계약 관련 문의(삼성화재해상보험): 전화 1588-5114 / 인터넷 www.samsungfire.com보험상담 및 분쟁의 해결에 관한 사항가입한 보험에 대해 상담이 필요하거나 불만사항이 있는 경우 삼성화재 고객콜센터(1588-5114)로 연락 또는 [삼성화재 홈페이지(www.samsungfire.com) > 전자민원신청]을 이용해 주세요. 신속히 해결해 드리겠습니다.삼성화재 처리결과에 이의가 있는 경우 금융감독원(전화: 국번 없이 1332, 인터넷 www.fss.or.kr)에서 민원 또는 분쟁조정 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금융감독원 보험 범죄 신고센터 안내보험범죄는 「형법」 제347조(사기)에 따라 10년 이하의 징역이나 2,0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지며, 보험범죄를 교사한 경우에도 같은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금융감독원 민원상담: 전화 국번 없이 1332 / 인터넷 www.fss.or.kr
이용약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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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서비스의 이용 범위 고객의 개인신용정보는 금융거래의 설정·유지여부 판단 목적 및 고객이 동의한 목적 만으 로 이용됩니다. 고객은 영업장·인터넷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금융거래를 체결하거나 금융서비스를 제공 받는 과정에서 1) 회사가 본인의 개인신용정보(이하 '본인정보')를 제휴·부가서비스 등을 위해 제휴회사 등에 제공하는 것 및 2) 당해 금융회사가 금융상품 소개 및 구매권유(이하 '마케팅') 목적으로 이용하는 것에 대해 동의를 하지 않는 경우에도 금융거래를 체결하거 나 금융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이러한 동의를 하지 않으신 경우에는 제휴 ·부가서비스 및 신상품·서비스 등을 제공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상의 고객 권리 본인정보의 제3자 제공사실 통보 요구 고객은「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제35조에 따라 회사가 본인정보를 마케 팅 목적으로 이용 및 제3자에게 제공하는 현황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금융거래 거절 근거 신용정보 고지 요구 고객은「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제36조에 따라 회사가 전국은행연합회, 신용조회회사 등으로부터 제공받은 연체정보 등에 근거하여 금융거래를 거절·중지하는 경우에는 그 거절·중지의 근거가 된 신용정보, 동 정보를 제공한 기관의 명칭·주소·연락 처 등을 고지해 줄 것을 회사에 요구할 수 있습니다. 본인정보의 제3자 제공 및 마케팅 목적의 전화 등의 중단 요구 고객은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제37조에 따라 가입 신청시 동의를 한 경우에도 본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것 및 당해 회사가 마케팅 목적으로 본인에게 연락하는 것을 전체 또는 사안별로 중단 시킬 수 있습니다.(다만, 고객의 신용도 등을 평 가하기 위해 전국은행연합회 또는 신용조회회사 등에 제공하는 것에 대해서는 중단시킬 수 없습니다. 다만, 개인신용정보를 제공하지 아니하면 해당 신용정보주체와 약정한 계약이행이 어려 운 경우에는 고객이 동의를 철회하려면 그 용역의 제공을 받지 아니할 의사를 명확하게 밝혀야 합니다(마케팅 목적의 연락중지는 즉시 가능) 본인정보의 열람 및 정정 요구 고객은「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제38조에 따라 회사가 보유한 본인정보 에 대해 열람 청구가 가능하며, 본인정보가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이의 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그 처리결과에 의의가 있는 경우에는 금융위원회에 시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조회 및 요구 방법 인터넷 : http://www.samsungfire.com 전 화 : 1588-5114 서 면 : 본사(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74길 14) 또는 각 영업점 본인정보의 무료 열람 요구 고객은「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제39조에 따라 본인정보를 신용조회 회 사를 통하여 연간 일정 범위 내에서 무료로 열람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각 신용 조회회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NICE 신용정보(주) : ☎ 02-2122-4000 인터넷 www.nice.co.kr 서울신용평가정보(주) : ☎ 02-3445-5000 인터넷 www.sci.co.kr 코리아크레딧뷰로(주) : ☎ 02-708-6000 인터넷 www.kcb4u.com 개인정보 유출시 피해보상 당사의 귀책사유로 인한 개인정보 유출로 고객님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 관계 법령 등 에 따라 보상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위의 권리행사와 관련하여 불편함을 느끼시거나 애로가 있으신 경우 아래의 담당자 앞으 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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