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easy암보험 상품설명

헬스코치 2024. 6. 7.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easy암보험 상품설명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부터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아래내용을 꼼꼼히 확인을 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지금부터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easy암보험

든든한 보장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암 진단 후 암 특정치료를 받은 경우 암 최초 진단확정일 포함하여 5년간 암특정치료비 연간 가입금액 반복 보장(연간 1회한)암 진단 후 종합병원에서 발생한 연간 암 특정치료지원금 총액을 보장(연간 1회한)암수술비, 항암방사선 및 약물치료비, 표적치료, 면역치료, 다빈치로봇등 새로운 암 치료 방법이 등장하면 그에 대한 보장이 추가10/15/20년마다 자동갱신으로 최대 100세까지 보장, 10/15/20년동안 보험료 변동 NO! (갱신 시 보험료 인상 가능)

다음으로 꼭 확인해야 할 사항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암 진단 후 암 특정치료비, 종합병원 암 특정치료지원금의 보장개시일은 최초 계약일부터 90일이 지난 날의 다음날이며 가입 후 1년 이내 진단시 암보험금 지급기간동안 보험가입금액의 50%만 지급합니다.
  • 갱신전 암,기타피부암,갑상선암으로 진단확정된 경우 암특정치료비와 종합병원 암 특정치료지원금은 갱신되지 않습니다.
  • 제자리암 및 경계성종양은 암특정치료비와 종합병원 암 특정치료지원금에서 제외
  • 암 특정치료에는 수술, 항암방사선치료, 항암약물치료 및 말기암 환자에 대한 호스피스완화의료 치료가 포함됩니다.
  • 식이요법, 명상요법 등 의학적으로 안정성과 유효성이 입증되지 않은 치료, 면연력 강화치료, 암이나 암 특정치료로 인하여 발생한 후유증 또는 합병증의 치료 및 호르몬 관련 치료는 암 특정치료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영양제, 비타민제, 호르몬 투여, 보신용 투약, 의약외품에 관련된 비용 및 진찰료, 입원료, 마취료, 검사료 등 「암 특정치료」와 관련이 없는 각종 비용은 「연간 암 특정치료비 총액」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맞춤형 가입가능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가입단계 중 진료기록 알릴의무 질문NO!과거에 아팠더라도, 고혈압이나 당뇨병 등 만성 질환으로 약 복용 중이라도 아래 3가지 사항 및 간편심사 통과시 가입가능(간편고지형)

  • 질문 1. 최근 3개월 내 입원/수술/치료/추가검사 필요소견, 질병확정진단, 질병의심소견 여부
  • 질문 2. 최근 1년 내 입원/수술(재왕절개포함) 여부
  • 질문 3. 최근 5년 내 암, 진단/수술/입원 여부
다음으로 추가로 꼭 확인해야 할 사항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삼성화재의 인수기준에 따라 가입이 제한되거나 거절될 수 있습니다.
  • 일반심사 및 의사의 건강검진을 거칠 경우 이보다 저렴한 일반고지형 보험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 피보험자의 동의를 얻어 건강보험 심사평가원을 통해 현재 및 과거의 질병데이터를 수집합니다.
다음으로 가입시 유의사항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입시 유의사항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보험계약을 할 때
보험계약 청약 시에는 보험상품명, 보험기간, 보험료, 보험료납입기간, 피보험자 등을 반드시 확인하고, 보험약관을 반드시 수령·확인해 주세요.
자필서명
보험계약 청약 시 계약자와 피보험자가 자필서명(전자서명 포함)을 하셔야 하며, 자필서명을 하지 않은 경우 보험계약의 효력 등과 관련하여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단, 인터넷을 통해 계약하는 경우 자필서명을 전자서명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무배당 보험
이 보험은 무배당 보험상품으로 배당이 발생하지 않는 대신, 배당 상품과 비교하여 일반적으로 보험료가 저렴합니다.
가입자의 계약 전 알릴 의무
계약자 또는 피보험자는 보험계약 청약 시 청약서(전자문서 포함)의 질문사항에 대하여 알고 있는 내용을 반드시 사실대로 알려야 하며(청약서 또는 전자청약서에 기재), 그렇지 않은 경우 보험금의 지급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가입자의 계약 후 알릴 의무
계약자 또는 피보험자는 보험계약을 맺은 후 보험약관에 정한 계약 후 알릴 의무사항이 발생했을 경우 지체 없이 삼성화재에 알려야 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보험금 지급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보험료 납입 연체 시 보험계약의 해지
계약자가 제2회 이후 보험료의 납입을 연체하는 경우 삼성화재는 14일 이상의 기간을 납입최고(독촉)기간으로 정하여 계약자에게 납입최고(독촉)를 합니다. 납입최고 기간까지 해당보험료를 납입하지 않을 경우 계약이 해지됩니다.
청약철회제도
계약자는 보험증권을 받은 날부터 15일 이내(청약을 한 날부터 30일 이내에 한함)에 그 청약을 철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3일 이내에 보험료를 돌려 드립니다. 단, 일반금융소비자의 건강상태 진단을 지원하는 보장성 상품, 보장기간이 90일 이내인 금융상품 또는 전문금융소비자가 체결한 계약은 청약을 철회할 수 없습니다. 청약철회 기간 내에 청약철회를 하는 경우 납입한 보험료 전액을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 전문금융소비자금융상품에 관한 전문성 또는 소유자산규모 등에 비추어 금융상품 계약에 따른 위험감수능력이 있는 금융소비자로서 「금융소비자법」 제2조(정의)에서 정한 각 목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를 말합니다.
품질보증제도
계약자가 보험 가입 시 보험약관과 청약서 부본을 전달받지 못했거나, 청약서에 자필서명(전자서명 포함) 또는 날인(도장을 찍음)을 하지 않은 경우, 약관의 중요한 내용을 설명 받지 못한 못하였을 때에는 계약이 성립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에 삼성화재에 보험계약의 취소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단, 「전자거래기본법」 에 의해 인터넷을 통해 계약을 체결한 경우에는 청약서 부본을 드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해약환급금이 납입보험료보다 적거나 없는 이유
해약환급금이란 보험계약이 중도에 해지될 경우에 지급되는 금액을 말합니다. 보험은 은행의 저축과 달리 위험보장과 저축을 겸비한 제도로서 계약자가 납입한 보험료 중 일부는 불의의 사고를 당한 다른 가입자에게 지급되는 보험금으로, 또 다른 일부는 보험회사 운영에 필요한 경비로 사용되므로 중도해지 시 지급되는 해지환급금은 납입한 보험료보다 적거나 없을 수 있습니다.
계약해지 후 다른 보험 계약 시 유의사항
보험계약자가 기존에 체결했던 보험계약을 해지하고 다른 보험계약을 가입하려는 경우 보험계약이 거절되거나 보험료가 인상되거나 보장내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모집질서 확립 및 신고센터 안내보험계약과 관련된 보험질서 문란행위는 「보험업법」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금융감독원 보험 모집질서 위반행위 신고센터: 전화 1332 / 인터넷 www.fss.or.kr사고접수, 보험처리 등 보험계약 관련 문의(삼성화재해상보험): 전화 1588-5114 / 인터넷 www.samsungfire.com보험상담 및 분쟁의 해결에 관한 사항가입한 보험에 대해 상담이 필요하거나 불만사항이 있는 경우 삼성화재 고객콜센터(1588-5114)로 연락 또는 [삼성화재 홈페이지(www.samsungfire.com) > 전자민원신청]을 이용해 주세요. 신속히 해결해 드리겠습니다.삼성화재 처리결과에 이의가 있는 경우 금융감독원(전화: 국번 없이 1332, 인터넷 www.fss.or.kr)에서 민원 또는 분쟁조정 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금융감독원 보험 범죄 신고센터 안내보험범죄는 「형법」 제347조(사기)에 따라 10년 이하의 징역이나 2,0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지며, 보험범죄를 교사한 경우에도 같은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금융감독원 민원상담: 전화 국번 없이 1332 / 인터넷 www.fss.or.kr

이용약관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금융서비스의 이용 범위 고객의 개인신용정보는 금융거래의 설정·유지여부 판단 목적 및 고객이 동의한 목적 만으 로 이용됩니다. 고객은 영업장·인터넷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금융거래를 체결하거나 금융서비스를 제공 받는 과정에서 1) 회사가 본인의 개인신용정보(이하 '본인정보')를 제휴·부가서비스 등을 위해 제휴회사 등에 제공하는 것 및 2) 당해 금융회사가 금융상품 소개 및 구매권유(이하 '마케팅') 목적으로 이용하는 것에 대해 동의를 하지 않는 경우에도 금융거래를 체결하거 나 금융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이러한 동의를 하지 않으신 경우에는 제휴 ·부가서비스 및 신상품·서비스 등을 제공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상의 고객 권리 본인정보의 제3자 제공사실 통보 요구 고객은「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제35조에 따라 회사가 본인정보를 마케 팅 목적으로 이용 및 제3자에게 제공하는 현황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금융거래 거절 근거 신용정보 고지 요구 고객은「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제36조에 따라 회사가 전국은행연합회, 신용조회회사 등으로부터 제공받은 연체정보 등에 근거하여 금융거래를 거절·중지하는 경우에는 그 거절·중지의 근거가 된 신용정보, 동 정보를 제공한 기관의 명칭·주소·연락 처 등을 고지해 줄 것을 회사에 요구할 수 있습니다. 본인정보의 제3자 제공 및 마케팅 목적의 전화 등의 중단 요구 고객은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제37조에 따라 가입 신청시 동의를 한 경우에도 본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것 및 당해 회사가 마케팅 목적으로 본인에게 연락하는 것을 전체 또는 사안별로 중단 시킬 수 있습니다.(다만, 고객의 신용도 등을 평 가하기 위해 전국은행연합회 또는 신용조회회사 등에 제공하는 것에 대해서는 중단시킬 수 없습니다. 다만, 개인신용정보를 제공하지 아니하면 해당 신용정보주체와 약정한 계약이행이 어려 운 경우에는 고객이 동의를 철회하려면 그 용역의 제공을 받지 아니할 의사를 명확하게 밝혀야 합니다(마케팅 목적의 연락중지는 즉시 가능

이용약관에 대해서 추가적인 내용은 아래 pdf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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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easy 암보험 이용약관.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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